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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terial, BluePrint/Material

Pivot Painter 2.0를 이용해 작업중~

 

축이 될 메시를 선택한다.
축을 새로 정해줄 메쉬 선택후 업데이트한다.
축이될 메시를 제외한(필요없는경우) 렌더링을 한다.

 

스크립트로 텍스쳐 렌더링을 하고 난후 보면 UV채널2에 각 메쉬마다의 위치값이 위치에 있다.  이 값을 텍스쳐로 사용.

스크립트 실행 후의 메쉬의 uv채널2

 

 

하지만 위의 왼쪽과 같이 피봇포인트 X축이 풀잎의 끝 위치로 향하고 있지 않으면 수작업으로 오른쪽과 같이 피봇의 위치를 맞춰준다.

 

처음에 왼쪽 이미지로 설정을 했을때는 뿌리가 고정되지 않고 흔들린 반면, 오른쪽으로 수정후 뿌리의 흔들림 없이 정상적인 애니메이션이 가능하다. 

 

 

 

 

단점 UV채널 하다 더 씀

장점 스켈레탈 애님보다 비용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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