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후 - 이미 생성된 곳의 폴리곤을 지워서 한번 생성된 자리에서는 다시 생성안되게~
수정전 - 무조건 랜덤생성
mBase = copy $ --선택된 바닥을 카피
mBase.wirecolor = color 88 88 255
delete $
select mBase
FaceNum = polyop.getNumFaces mBase --선택된 오브제의 총 면수
Farray = for obj in mBase.Faces collect obj.index --선택된 오브제의 면을 수집해서 Farray에 배열로 넣음
PercentCount = FaceNum*0.1 -- 폴리 선택 (현재는 전체폴리의 10%값)
GetNum=#() --배열 설정.q
for j=1 to PercentCount do --PercentCount 번동안 Farray의 배열중에 랜덤 반복선택해서 GetNum에 넣음.
(
GetNum[j] = Farray [random 1 FaceNum]
)
GetNum
-- subobjectLevel = 4
polyop.setFaceSelection mBase GetNum
for t=1 to PercentCount do --선택된 폴리만큼 오브젝트 복사.이동
(
m = copy $source
m.pos= polyop.getsafefacecenter $ GetNum[t]
m.dir = polyop.getFaceNormal $ GetNum[t]
m.wirecolor= orange
)
polyop.deleteFaces mBase GetNum --선택된 폴리를 지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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