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terial, BluePrint/with Blueprint

BlendShape Based Facial Rig PipeLine

Zbrush <-> 3dsMax -> UE4(BP&Material)

 

더보기

 

이 버전에선 파란 메쉬 개별 선택이 가능해서(피봇이 각각의 중심) 시뮬레이션 플레이로 움직이면서 확인 가능했는데

 

이 버전에선 파란메시가 전체선택밖에 안되네.그래서 최상위 피봇으로 나옴. 근데 파란메쉬  bp에서 선택후 피봇 움직이면 피봇이 해당 위치로 이동. 버그같음.

 

 

 

'Material, BluePrint > with Bluepri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Simple Crowd for cinematic  (0) 2020.05.04
Ivy Generator  (0) 2020.01.21
V4[브이포] 원테이크 인게임 플레이 영상  (0) 2020.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