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공격느낌이 이제서야 맘에 들기 시작하네요.
기존 AnimNotify로 구현한 것들을 다시 만들었습니다.
그 결과 몽타주에 AnimNotify 수가 많이 줄어들고 넣고 싶었던 것도 반영했습니다. 무기의 콜리젼에 겹쳐지는 애들에게 데미지를 입히게 구현했고 두가지의 타입을 적용할수 있습니다.
NotifyState 사용해서 특정시간동안 계속 데미지를 입힐수 있는타입과
Notify 사용해서 한번만 데미지를 입히는 타입으로 구현했습니다.
그리고 기존과 같이 특정 모션타임에 키를 누르면 다음 공격으로 이어져 콤보공격이 가능하게 되고 공격시 어느정도의 이동도 같이 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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